컴퓨터설계(CAD) 소프트웨어 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는 프로젝트 관리 협업툴 '플로우'를 개발한 마드라스체크(대표 이학준)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강화를 위한 기술 교류를 통해 기업간거래(B2B) 사업 협력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을 통한 양사 상호 홍보 △플로우 고객사 'ZWCAD' 구매 시 특별 혜택 제공 △양사의 기술·영업·마케팅 교류를 위한 정기 포럼 개최 등 협력하기로 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ZWCAD는 국내 대기업 300곳을 비롯해 5만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IFC 기능 지원 △다중 플롯 △시트 세트 관리자 △테이블 최적화 △3D 솔리드 편집 기능 향상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마드라스체크 플로우는 누적 사용자 43만명(8월 기준) 이상의 검증된 국내 대표 협업툴이다. △프로젝트 △업무관리 △메신저 △영상회의 △OKR 목표관리를 한 곳에 담은 올인원 기능을 지원한다.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대표는 “각 사 장점을 개발하고 공동 서비스·마케팅을 통해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플로우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컨설팅과 서비스 지원을 적극 펼치겠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