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에이샵'에서 알뜰폰 유심 판매

에이샵 직원이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매장에서 KT엠모바일 유심 판매 개시를 소개하고 있다.
에이샵 직원이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매장에서 KT엠모바일 유심 판매 개시를 소개하고 있다.

KT엠모바일이 애플 리셀러 '에이샵'과 유심 상품 공급제휴를 체결하고 전국 21개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판매한다.

KT엠모바일은 아이폰14 시리즈 출시를 맞아 자급제 단말 구매 후 알뜰폰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MZ세대의 편리한 개통을 지원하고자 제휴를 체결했다. 에이샵에서 아이폰14 시리즈를 구매하고, 알뜰폰 유심을 원스톱(One-Stop)으로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무약정 유심은 초저가 요금제부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시니어요금제까지 지원하고 있다.

소비자는 에이샵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한 뒤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 '셀프 개통' 코너 및 개통 센터 유선 상담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비대면 개통에 생소한 고객을 위해 제품 포장 내 셀프 개통 절차와 설명을 볼 수 있는 웹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QR 코드를 삽입했다.

KT엠모바일은 에이샵 제휴를 기념해 에이샵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4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가 알뜰폰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혁신을 고민할 것”이라며 “고객 특성을 고려한 유심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