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서 버추얼 아이돌 그룹 쇼케이스

CGV, 극장서 버추얼 아이돌 그룹 쇼케이스

CGV가 버추얼 아이돌 그룹 '레볼루션 하트'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레볼루션 하트는 잭, 제미니, 오뉴, 류로 구성된 4인조 버추얼 아이돌 그룹이다. 엔터테인먼트 기업 카론 유니버스 소속으로 지난해 데뷔했다.

'레볼루션 하트 첫 쇼케이스:트리거(혁명의 시작)'은 29일 오후 2시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등 3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CGV왕십리에서는 오후 1시 50분부터 신예지 카론 유니버스 대표가 레볼루션 하트 앨범 소개와 향후 계획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서는 레볼루션 하트 첫 디지털 싱글 앨범과 두 가지 버전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멤버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Q&A 코너와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서만 공개되는 미공개 영상도 볼 수 있다.

레볼루션 하트 쇼케이스를 극장에서 보기 위해 CGV를 방문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예매 고객 전원에게는 쇼케이스 기념 티켓 봉투 1매, 레볼루션 하트 멤버 전원 사인이 담긴 특별 티켓 1매, 랜덤 포토카드 2매, 랜덤 원형 스티커 2매, 입장 팔찌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국내 최초로 CGV에서 버추얼 아이돌 그룹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레볼루션 하트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극장 큰 스크린과 편안한 좌석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