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는 K-콘텐츠에 진심' 캠페인 시작

'디즈니+는 K-콘텐츠에 진심' 캠페인 시작

월트디즈니가 '디즈니+는 K-콘텐츠에 진심'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달 만나볼 수 있는 K-콘텐츠를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디즈니코리아는 18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디즈니+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건 꼭 봐야해요!'라는 콘셉트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하는 '이봐요'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는 쇼호스트 이솔과 유튜버 천재이승국이 함께하며 디즈니+ K-콘텐츠를 소개한다.

이달 공개되는 법정 미스터리가 선사하는 긴장감과 정려원·이규형 연기력과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있는 그대로 나를 사랑해줄 사람을 찾기 위해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남녀 러브·라이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 한 통의 전화로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의 미스터리 수사극이자 이성민·진구 출연 '형사록'을 소개한다.

정해인·고경표·김혜준 주연 '커넥트'와 최민식·손석구·이동휘 주연 '카지노', 11월 9일 공개를 확정한 신예은·로몬 주연 '3인칭 복수' 등 앞으로 만날 작품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 디즈니+를 이용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 코드를 구매한 뒤 인증을 완료한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디즈니 디퓨저, 구매 인증과 함께 디즈니+ K-콘텐츠 중 본인 추천작을 댓글로 남긴 구매자 중 2명을 선정해 디즈니캐슬 레고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디즈니코리아는 이달 한 달간 다채로운 장르, 독보적 스토리를 담아낸 디즈니+ K-콘텐츠를 소개하는 '디즈니+는 K-콘텐츠에 진심' 캠페인과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