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가 hy(옛 한국야쿠르트)와 제휴를 맺고 음악과 신선식품이 만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양사는 '벅스 & 프레딧' 제휴 이벤트로 hy 온라인몰 프레딧 회원에게 벅스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벅스 유료회원에게는 프레딧 신선한 음료를 증정한다.
프레딧 회원은 11월 18일까지 결제할 경우 벅스의 '무제한 듣기' 이용권을 6개월간 20% 할인된 월 6320원(VAT 제외)에 이용할 수 있다. 양사 제휴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프레딧 회원 중 50명에게는 8만9000원 상당 '프레딧 콰니백'을 선물한다. '가장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00원 프레딧 적립금을 지급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벅스 유료회원에게는 프레딧에서 선별한 두 가지 음료를 제공한다. 11월 11일까지 벅스 VIP 라운지에서 음료 쿠폰을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벅스 회원이 프레딧에 신규 가입하면 6000원 특별 적립금을 지급한다.
NHN벅스 관계자는 “유통전문기업 hy와 손잡고 양사 회원에게 음악과 신선식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로 벅스 회원에게 새로운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