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플랫폼 및 게임 전문 개발 기업 '나트리스(Natris)'가 서비스하는 '히어로 블레이즈: 쓰리 킹덤즈(Hero Blaze: Three Kingdoms)'이 지난 20일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출시와 함께 할로윈 축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선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무장인 ‘할로윈 장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장료’는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연사형 무장으로 다양한 플레이를 통해 육성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특별 지령을 완수하고 호박을 수집하여 원하는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호박 수집 이벤트가 2주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할로윈 기념 시즌패스가 신규 콘텐츠로 추가 되었다. 한 달 동안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할로윈 초상화 프레임 등의 특별한 보상도 제공한다. 추가로 황금열쇠를 사용하는 고급 소환 박스의 보상이 상향되어 매일 무료 1회 또는 황금열쇠를 사용하여 오픈할 수 있다.
이 외에 ‘잭 오 랜턴을 찾아라’ 퀴즈 이벤트와 ‘할로윈 장료’ 획득 인증 이벤트, 호박 수집 인증 이벤트 등 네이버 공식 카페와 디스코드에서도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기에 유저들에게 즐겁고 풍성한 할로윈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히어로 블레이즈: 쓰리 킹덤즈'는 지난 20일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20일 일본 외 3개국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로윈 축제가 함께 열려 유저들은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국내에서는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로 더 잘 알려져 있는 '히어로 블레이즈: 쓰리 킹덤즈'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다양한 무장들을 수집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게임으로 전세계의 삼국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