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성수동에서 '와콤 신티크 프로 27'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신제품 와콤 신티크 프로 27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5일간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신제품 와콤 신티크 프로 27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5일간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신제품 '와콤 신티크 프로 27'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5일간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는 신제품 액정타블렛 신티크 프로 27을 전시해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하면서 디플레이 퍼포먼스, 색 재현률,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의 와콤 프로 펜 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 인증샷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와콤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신청을 통해 1시간 동안 개인 작업을 하듯 자유롭게 디지털 드로잉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현장에서는 자유롭게 작업 과정을 촬영해 나만의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다. 드로잉 타임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친환경 와콤 드로잉 장갑도 제공한다. 오는 28일과 29일에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와콤 팝업스토어 내 테라스에서 DJ 파티를 개최한다. 장인혜 한국와콤 마케팅 부장은 “신제품 신티크 프로 27은 지난 40여년 간 와콤과 함께한 전 세계 수많은 창작자와의 소통으로 완성된 결정체로 드로잉부터 손글씨까지 직접 써 봄으로써 느낄 수 있는 진정한 고품격 액정타블렛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예술적 취향, 창작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에게 와콤 브랜드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