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텔라 X' 탈중앙화 거래소 구축 위해 '오지스'와 파트너십 체결

네오위즈는 탈중앙화 거래소 개발을 위해 블록체인 전문 기업 오지스(OZY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네오위즈는 탈중앙화 거래소 개발을 위해 블록체인 전문 기업 오지스(OZY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네오위즈는 탈중앙화 거래소 개발을 위해 블록체인 전문 기업 '오지스(OZY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웹3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인텔라 X'의 자체 지갑 '인텔라 X 월렛'에 안정적인 고품질 탈중앙화 거래소(DEX·Decentralized Exchange)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인텔라 X DEX는 이더리움과 폴리곤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거버넌스 토큰인 인텔라엑스 토큰을 이더리움, 폴리곤(MATIC) 등 주요 가상자산 및 인텔라 X 플랫폼에 온보딩 되는 게임의 게임토큰으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자동화 마켓 메커니즘(AMM) 방식을 채택, 이용자가 보다 간편하고 쉽게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토큰 예치로 추가적인 수익 발생이 가능한 이자농사(Yield Farming) 기능과 다양한 디파이(Defi) 서비스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오지스는 '클레이스왑(KLAYswap)', 메시스왑(Meshswap), '벨트파이낸스(Belt Finance)' 등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를 개발한 블록체인 기술 기업이다. 최근 크로스체인 플랫폼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를 통해 멀티체인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