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행장 이원덕)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우리은행 고객들과 기원하고자 '우리의 승리 원(WON)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세 가지로 우리원(WON)뱅킹에서 진행된다.

우선 '승부예측' 이벤트는 우리원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한민국 대표팀과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의 각 예선 3경기를 예측해 적중 시 삼성 네오 QLED 8K 85인치 1대를 경기마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제공한다.

이어 '응원댓글' 이벤트는 월드컵 예선 경기 기간 우리원뱅킹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의 각 예선 3경기 당일마다 교촌치킨 모바일 쿠폰을 경기별 1000명씩 총 3000명에게 추첨해 증정한다.

마지막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수능 특전'이 주어지는데 승부예측, 응원댓글 참여만으로도 △갤럭시 Z플립4 매일 1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인 2매) 매일 10명씩 총 187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온라인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이버 스포츠 특집 페이지에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원뱅킹이 뜨거운 열기와 즐거운 재미를 담는 응원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