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안(BBAHN)이 ‘커피여우 김삼월’에 이별 감성을 더한다.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너의 빈자리’가 발매된다.
‘너의 빈자리’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와 육상희가 손잡은 곡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녹여낸 발라드 곡이다.
감미로우면서도 애달픈 멜로디와 고급스러운 사운드, ‘텅 빈 나의 방 안에 가득 찬 너의 온기 가만히 너를 느껴/숨 쉴 때마다 너의 향기 그대로 아직도 다 꿈인듯해 너의 빈자리’처럼 이별을 겪은 이의 슬픈 마음이 느껴지는 노랫말이 조화를 이루며 몰입도를 높인다.
가창에는 아름다운 보이스의 소유자 보컬리스트 비비안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비비안은 청아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 깊은 감성을 백분 발휘하며 우리의 가슴속에 진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비비안은 지난 2013년 첫 싱글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로 가요계 정식 데뷔, 수많은 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쳤으며, ‘왔다! 장보리’, ‘청담동 스캔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우아한 모녀’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너의 빈자리’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