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연말을 맞아 고물가로 홀쭉해진 장바구니를 저렴한 가격으로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2022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오늘 5일 오후 5시부터 8일까지 4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홀리데이 에디션 등 시즌 상품을 포함한 생필품, 주방용품 등 132개 브랜드의 리빙 상품을 최대 95% 저렴한 가격에 톡딜로 선보인다. 톡딜은 79시간 동안 초특가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하기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다.
포트메리온, 프라우나, 글라스락, 락앤락, 코코도르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홀리데이에디션과 주방용품을 최대 95% 할인한다. 글래드 매직랩,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등의 청소 및 생필품을 최대 88%, 침구 및 가구와 육아,반려동물 용품은 각각 최대 92%, 76%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쇼핑하기는 할인쿠폰과 카드 연계 할인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최대 5천원) 선착순 증정하며,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 시 선착순으로 즉시 10% 할인(최대 5천 원)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연말연시 쇼핑 시즌을 맞아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리빙 통합 특가전을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로 가격 부담없이 연말 분위기도 내고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리빙 제품을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