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클, 겨울맞이 구독상품 '겨울 패스' 출시

쏘카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PM) 플랫폼 일레클이 겨울철을 맞아 구독 상품 겨울 패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쏘카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PM) 플랫폼 일레클이 겨울철을 맞아 구독 상품 겨울 패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쏘카의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PM) 플랫폼 일레클은 겨울철을 맞아 구독 상품 '겨울 패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겨울 패스는 올 12월 말까지 판매하는 한정 구독 상품이다. 가격은 4만5000원으로 구매일로부터 90일 동안 매일 15분씩 일레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5분을 초과하는 이용요금에 대해선 상시 50% 할인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겨울 패스는 일레클 대표 구독 상품인 '한 달 매일 패스'의 겨울철 버전으로 혜택은 그대로 가져왔다.

겨울 패스를 구매하면 월 3만9000원인 한 달 매일 패스와 동일한 혜택을 3개월(90일) 동안 6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다. 겨울 패스 이용 기간 90일 중 15일보다 적게 이용하는 경우 내년 3월 10분 무료 이용 쿠폰 10장을 지급한다.

겨울 패스 구매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일레클 애플리케이션(앱) 내 '일레클 패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지훈 일레클 운영사 나인투원 대표는 “서비스 특성상 이용률이 감소하는 시즌임에도 일레클을 주 이동 수단으로 활용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구독 상품을 준비했다”며 “겨울철에도 이용자들이 일레클과 안전하게 이동하도록 서비스 운영과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