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너(WINNER)가 깜짝 영상과 함께, 연말 온라인 콘서트로 함께 나누고픈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전해 관심을 끌고 있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위너 연말 온라인콘 'WHITE HOLIDAY'의 스폿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그동안 공연장에서 마주했던 위너와 이너서클(공식팬덤)의 절묘한 소통호흡과 열기를 망라한 영화풍의 편집과 함께, 'WINNER IS COMING / TO THIS WINTER / MERRY WHITE HOLIDAY'라는 문구를 더한 김진우의 정성 어린 손그림으로 위너다운 재치와 온화한 기운을 담은 공연분위기를 시사하고 있다.
실제 위너는 이러한 영상 분위기와 마찬가지로 유쾌긍정적인 에너지감의 세트리스트와 함께 본연의 단단한 라이브 무대감각을 선보일 계획이다.
YG 측은 "시린 겨울날을 녹일 수 있는 선물 같은 무대가 준비됐다. 위너만의 감성으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너 연말 온라인 콘서트 'WHITE HOLIDAY'는 오는 29일 밤 9시 위버스 콘서트에서 개최된다. 티켓(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관람권, 딜레이 스트리밍 2회권, 위버스 특전 앰블럼 등 구성)은 개최 당일 밤 8시까지 위너 위버스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가능하다. 2022년 마지막 무렵을 글로벌 팬들과 함께 보내며 더욱 깊은 교감을 나누고자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