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테크, 2022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미소테크(대표 진병삼)는 구로구가 주관하는 '2022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우수기업 인증은 관내 중소기업을 육성함과 동시에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구로구에서 기획돼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구에서는 관내의 일자리 창출을 적극 장려 및 사회 전반에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기준은 관내의 기업을 대상으로 고용증가 인원 및 고용증가율(고용증가실적)과 보수 및 복리후생 등 근로조건(고용환경)이 우수한 기업들을 평가에 고려하며, 일자리사업 및 사회봉사활동 참여, 취업취약계층 고용, 특허·인증·표창 등의 점수를 종합해 일자리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2022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된 기업은 총 27개로 금일 구로구청 본관 3층 창의홀에서 수여식이 진행됐다.

제공:미소테크
제공:미소테크

미소테크는 지난 2009년 창립된 이후 매년 꾸준하게 성장해온 공공 SI전문기업으로 벤처인증, 이노비즈 인증, 강소기업인증에 이어 이번에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됨으로써 기술력과 성장성은 물론 고용 친화적인 기업이라는 것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진병삼 미소테크 대표는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회사, 직원이 즐겁게 근무하는 회사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창의성과 기술력을 높이는 환경을 제공하고, 회사와 임직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