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첫 시작될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속 매력 소년들의 면면을 살펴보는 시간이 금일 프리뷰방송과 함께 펼쳐진다.
금일(30일) 밤 7시30분 방송될 Mnet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은 ‘보이즈 플래닛’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리뷰 에피소드다.
‘보이즈 플래닛’의 댄스 마스터 백구영, 최영준을 비롯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그룹 워너원 윤지성, 김재환, 그룹 아이즈원 권은비, 최예나, 그룹 케플러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히카루, 서영은이 출연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보이즈 플래닛'에 참가하는 다양한 매력의 참가자들을 사전 오디션 영상과 함께 조명함과 더불어, '보이즈 플래닛'만의 새로운 시도들을 살펴볼 예정이다.
이는 곧 지난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펼쳐진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 무대와 함께, 금일 밤 9시 Mnet K-POP 유튜브 계정으로 공개될 개인직캠 등과 함께 '보이즈 플래닛'의 본격적인 서막으로서, 새해 탄생할 글로벌 그룹의 면면들을 기대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금일 밤 9시부터 1월7일 오전 10시까지 집계될 개인직캠 투표(공정검증 삼일 PwC)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더해 내년 2월 2일 첫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