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는 '동원몰'이 설을 맞아 온라인 기획전 '2023 설 선물대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23 설 선물대전'은 명절 대표 선물세트인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비롯해 1800여 종의 다양한 식품, 생활용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최근 고금리, 고물가 상황이 이어지면서 높아진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동원몰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부터 신선육 전문 브랜드 '육백점'의 명품 축산 선물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마련됐다. 동원몰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밴드플러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수, 금요일 10시마다 새로운 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 및 10~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몰에 구축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디 라이브)'를 통해 이날 저녁 5시부터 설 선물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최대 58%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10명), 동원선물세트 혼합86호(20명)를 증정한다.
동원몰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는 물론 각종 경품 행사로 구성된 라이브 커머스까지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동원몰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