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뮤직뱅크' 물들였다! 상큼X발랄 '롤러코스터' 퍼포먼스

사진=KBS2 '뮤직뱅크'
사진=KBS2 '뮤직뱅크'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뮤직뱅크'를 제대로 물들였다.

woo!ah!(우아!)는 오늘(6일) 오후 5시 5분 방송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네 번째 싱글 'Pit-a-Pat'의 타이틀곡 'Rollercoaster(롤러코스터)'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날 woo!ah!(우아!)는 바이올렛 계열의 의상을 입고 '뮤직뱅크' 무대에 올랐다. 특히 독특한 벨트와 신발 등 '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트렌디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Rollercoaster'의 안무와 가사를 상큼하게 소화하며 'wow(와우, 팬덤명)'의 뜨거운 환호를 받은 woo!ah!(우아!). 요정같이 러블리한 비주얼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설렘을 안겼다. '뮤직뱅크'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woo!ah!(우아!)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woo!ah!(우아!)의 'Rollercoaster'는 고백하고 싶은 짜릿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롤러코스터에 비유한 노래다. 그룹 트와이스의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으며,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원밀리언 크루가 안무 창작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