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빈, 앱 론칭 이벤트…항공권·숙박권 제공

위시빈, 앱 론칭 이벤트…항공권·숙박권 제공

위시빈은 신규 애플리케이션(앱)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인 'WishBeen ON'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위시빈은 전세계 여행자가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기록하고 일정, 숙박, 교통, 음식 등의 다채로운 여행정보를 다른 이용자와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기능을 제공한다. 각 콘텐츠를 통한 수익 창출까지 연결하는 여행 콘텐츠 플랫폼이다.

2021년 7월 노랑풍선에서 인수한 위시빈은 사용자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현재까지 약 100만개이상의 국내외 다양한 여행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팬데믹 이후, 지속적인 고객 경험 분석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지원 기능을 강화해 왔다. 다양한 신사업 발굴 및 연계를 위해 내부 시스템을 전면 재편하기도 했다.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신규 앱을 선보이는 위시빈은 기념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신규 앱 설치 및 체크인 미션은 위시빈 앱에 단 한 번만 출석해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인천-호놀룰루)(1매2명) △사이판 PIC 리조트 3박 숙박권(1명) △미얀마 왕복 항공권(인천-양곤)(2매1명) △신세계상품권(10명) △CGV 기프트카드(20명) △배달의 민족 기프티콘(50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200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2종(총4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앱에서 체크인하면 출석 횟수에 따라 최대 3만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두번째 위시빈 멤버쉽 미션은 이벤트 기간 내 위시빈 서비스에 최초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5000포인트를 적립한다. 기존 회원의 재가입 시 1만포인트가 적립된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