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계가 계묘년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 할인, 페이백, 사은품 제공 등 연휴 맞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쿠첸은 오는 27일까지 쿠첸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121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요 할인 제품은 쿠첸 '121 밥솥' 시리즈와 '121 마스터' 시리즈 6인용, 10인용 밥솥이다.
쿠첸 121 밥솥 시리즈는 업계 최초 2.1 초고압 기술을 적용해 취사 온도를 121도까지 끌어올린 제품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밥맛을 유지하는 것이 강점이다.
121 마스터 시리즈는 코로나19로 위생적인 제품을 원하는 고객이 증가한 점을 고려해 쿠첸이 출시한 스테인리스 IH압력밥솥이다. 내솥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인 STS316Ti를 적용해 밥맛과 위생을 함께 잡았다. 뛰어난 내구성과 내식성을 자랑하는 스테인리스에 몰리브덴과 티타늄 소재를 추가해 염분과 부식에 강하며 밥과 찜 등의 식재료 고유의 맛을 지켜준다.
쿠첸은 스테디셀러 밥솥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1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커피머신 브랜드 '드롱기'와 '유라'도 설 맞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드롱기는 2월 13일까지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를 비롯한 행사 대상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은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의 풍미와 맛을 선사하는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직관적인 원터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해 아메리카노부터 카푸치노, 라떼까지 총 7가지의 커피 음료를 지원한다. 제품 구매고객에게 '스페셜 홀리데이 원두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는 드롱기 팝업스토어도 운영 드롱기의 전자동 및 반자동 커피머신 라인업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유라는 이달 31일까지 인기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23% 할인 판매하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라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유라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은품 제공 혜택도 마련했다. 알라카르테몰에서는 구매 제품에 따라 유라 커피머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원두, 유라 프리파라 원두통, 2023 알라카르테 다이어리 등을 제공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커피잔, 텀블러 등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웨이는 22일까지 '설 맞이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뱃돈 증정과 함께 다양한 명절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세뱃돈 받기 이벤트로 코웨이 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네이버페이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새해 소망 이벤트로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삼 선물세트, 트러플오일 선물세트, 전통 약과 선물세트(30명) 등 다양한 명절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명절 효도가전으로 꼽히는 안마의자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비렉스 시그니처 안마의자를 포함한 안마의자 3종을 대상으로 신규 렌털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신규 렌털 고객에게 9개월 렌탈료를 면제 등을 지원한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