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는 설 연휴와 한파·강풍·강설 등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고 일상 리듬 회복을 돕는 애프터케어 기획전을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금 필요한 애프터케어' 기획전에서는 몸의 피로를 덜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63%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오셀라스 스파의 아로마 바디 90분 코스 이용권을 최대 20% 할인한다. 호텔 내 사우나 시설 1시간 무료 이용 특전이 포함되며 웰컴티, 다과 등도 제공된다.
세계 각국의 진미를 즐길 수 있는 여의도 콘래드호텔 제스트 뷔페 식사권은 최대 30% 할인한다. 나탈리 카르푸셴코 사진전,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등 전시회 티켓도 제안한다. 가사노동 부담을 덜어주는 청소연구소의 서비스 이용권도 첫선을 보인다.
홈 셀프케어 고객에게는 LG전자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 페이스팩토리 LED 라인케어 셀라이너, 에클라두 마사지크림 등을 추천한다. 욕실에서 피로를 풀고 싶다면 러쉬 배쓰밤, 라부르켓 스크럽 등을 주목할 만하다. 기분 전환을 위한 조 러브스 캔들, 반야트리 인센스 스틱 등도 함께 소개한다.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마음먹었다면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을 추천한다.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부터 가벼운 몸을 위한 클렌즈 주스,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저칼로리 간식 등 130여 가지 상품을 최대 45% 할인한다.
콜린스그린의 클렌즈 주스는 생활 패턴에 따라 평일·주말·원데이 또는 미니 샘플러 5종 중 선택할 수 있다. 닭가슴살, 프로틴 음료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 샐러드, 미역면, 곤약밥 등을 비롯해 저당 크림빵, 두부 티라미수, 그릭요거트 등 각종 다이어트 식품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한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