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는 누적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2배속 빠르게 개선하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과 건조한 날씨 등 다양한 외부 요인과 오랫동안 누적된 자극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를 빠르게 케어하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과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 등 총 3종이다.
누적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과 피부 거칠음이 2배 빠르게 개선되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1회 사용으로 각질층 10층까지 수분 개선 효과를 준다. 투명한 앰플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오랫동안 수분감을 유지해준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는 유백색의 워터 크림 제형이 푸석하게 각질이 일어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한층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 번만 사용해도 일반 토너를 열 번 바른 효과와 동일한 깊은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은 무너진 피부 장벽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농축 에센스 제형의 로션이다. 1회 사용으로 1시간 내 피부 장벽이 54% 개선되는 효과가 있는 것이 임상을 통해 입증됐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 급변하는 날씨 등 하루에도 수없이 다양한 자극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무너지거나 거칠어진다는 점에 착안해 매일 누적된 자극을 케어할 수 있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을 출시했다”며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3종으로 매일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