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두 번째 미니앨범 ‘W.A.Y’ 스케줄러 공개

사진= 티알엔터테인먼트
사진= 티알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과 2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14일 발매되는 트라이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Y(WE ARE YOUNG)’ 릴리즈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리릭 티저를 순차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릴리즈 스케줄러에는 비비드한 핑크 컬러와 키치한 오브제를 배경으로, 트라이비의 새 앨범명인 ‘W.A.Y’ 로고와 함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상세하게 기재됐다.

27일 트랙리스트&리릭 티저를 시작으로, 30일 앨범 프리뷰, 31일부터 2월 9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개인, 유닛, 단체 포토가 차례로 오픈된다. 그리고 2월 1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월 13일 뮤직비디오 티저 등 2월 14일 컴백에 앞서 트라이비의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풍성한 티징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리고 베일을 벗은 트랙리스트&리릭 티저에는 빈티지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 위 이번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가사가 담겨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W.A.Y’에는 타이틀곡 ‘WE ARE YOUNG(위 아 영)’을 비롯해 ‘STAY TOGETHER(스테이 투게더)’, 퍼포먼스 영상이 선공개돼 화제를 불러일으킨 ‘WITCH(위치)’, ‘WONDERLAND(원더랜드)’, 앞서 트루(트라이비 팬덤명)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로 기습 공개한 ‘우주로(WOULD YOU RUN) ORIGINAL VER.’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트랙리스트와 더불어 트라이비의 위풍당당한 자신감과 자유분방한 개성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노랫말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라이비는 ‘W.A.Y’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스펙트럼,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백분 발휘하며 트라이비의 눈부신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할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부터 트라이비의 모든 앨범을 작업해 온 대표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참여해 트라이비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녹여냄과 동시에 곡의 퀄리티를 한껏 높였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A.Y(WE ARE YOUNG)’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