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디컴퍼니(대표 함판식)는 설립 4주년을 기념해 월 20만원대 국내 최저가 서빙로봇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서빙 로봇 업계 최초로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상품을 출시, 서빙로봇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히고 브이디로봇 도입의 진입 장벽을 한층 낮출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다이렉트 상품은 서빙로봇 '푸두봇'을 대상으로 한다. 푸두봇은 전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서빙 로봇이다. 월 29만9000원에 선보이는 '다이렉트299' 상품과 무상 AS 기간을 36개월로 늘린 '다이렉트359' 상품 등 두 가지를 출시했다.
타사 대비 AS 보장 기간 내 별도 출장비와 부품비 없이 100% 무상 지원한다.
기존 상품 대비 고객이 필요한 옵션만 취사 선택할 수 있다. 커스텀 디자인의 로봇 시트지 제작, 추가 연동 솔루션 등 다양한 옵션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 고객·매장별 요구에 맞춰 온라인에서 손쉽게 셀프 설계가 가능하다. 계약기간 60개월 기준이며 계약기간 이후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함판식 대표는 “다이렉트 상품은 서빙로봇 요구는 있지만 당장 발생하는 월 비용이 직접적으로 부담됐던 고객을 위한 것”이라면서 “고금리 시대 저금리 장기 렌털 상품 출시로 고객 부담을 덜어준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