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며 메이크업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마스크 착용으로 수요가 줄었던 '립' 메이크업 상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는 강렬한 색상의 레드립부터 겨울철 보습을 위한 틴트 립밤까지 립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맥 새틴 립스틱 스시키스'는 매트한 질감이 아닌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새틴 립스틱이다. 은은한 코랄빛이 특징으로 립 메이크업 베이스로 더 진한 컬러의 립스틱과 조합해 사용하거나 풀립 메이크업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나스 '벨벳 립글라이드 Le Palace'는 매력적인 레드 컬러가 두드러지는 상품이다.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광택과 매트하면서도 선명한 색감이 돋보인다. 파티 메이크업 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세컨드 스킨은 화사한 오렌지레드 색상으로 인기를 끄는 립틴트다. 제품 사이즈가 아담해 미니 파우치에 넣고 휴대하기 좋다.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는 촉촉한 보습력이 강점이다. 틴트와 립밤의 장점을 모은 틴트 립밤형 제품으로 화장한 듯한 느낌 대신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고 보습도 챙기고 싶을 때 특히 유용하다.
'버츠비 틴티드 립밤 로즈'는 시어버터가 함유돼 있어 겨울철 건조한 입술에 수분을 공급한다. 은은한 로즈 컬러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현재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수천만개에 달하는 아마존 미국(US)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1번가 회원이면 2만8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SK텔레콤 구독 상품 '우주패스' 가입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상품 1개를 구매할 때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