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밴드신 명가 엠피엠지(MPMG)가 레이블공연을 시작, 이른 봄기운을 폭넓게 선사한다.
2일 엠피엠지(MPMG) 측은 레이블 감사제 ‘MPMG WEEK 2023’이 지난 1일 성공적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MPMG WEEK 2023’은 밴드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릴레이 공연과 함께, 버스킹, 플리마켓 등의 세부코너로 구성됐다.
메인행사인 밴드공연은 엠피엠지 2층 ‘LOUNGE.M’, 롤링홀 등 두 곳에서 다채롭게 진행됐다.
감성가사와 짙은 멜로디를 배경으로 완벽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는 '신인류'의 ‘78LIVE’부터 MPMG MUSIC 소속 아티스트인 SURL(설), 솔루션스, 쏜애플의 릴레이로 펼쳐진 ‘MPMG MUSIC LIVE’는 국내 밴드신의 기운을 대중에게 깊이 전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T팩토리’에서 펼쳐진 엠피엠지 아카이빙 ‘st:ART’, 유튜브 '민트페이퍼'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라이브클립 및 공연비하인드 '??라디오' 등 콘텐츠 전시 릴레이는 공연 중심의 밴드문화에 다양한 즐길거리들을 부가하는 바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처럼 'MPMG WEEK 2023'는 MPMG 아티스트들의 무대향연과 함께, 밴드신이 지닌 다양한 음악감들을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주간 행사로서 그 몫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한편 ‘MPMG WEEK 2023’은 오는 5일까지 홍대 및 광흥창 일대에서 진행되며, 상세일정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