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가 특별한 아티스트로 설렘을 더했다.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이하 '한터뮤직어워즈')'의 주최사인 (주)한터글로벌(대표이사 곽영호)은 오늘(7일) SF9, 위댐보이즈 등 '한터뮤직어워즈'의 추가 출연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해 SF9은 이들만의 내추럴한 섹시함으로 가득한 무대로 돌아오며 최근 앨범까지 4연속으로 초동 10만 장을 돌파했다. 또한 각자 드라마, 뮤지컬 등의 연기 활동을 통해 활약하면서도 그룹 활동까지 이어가며 다방면으로 성장했다. SF9은 11일 '한터뮤직어워즈'에 참석한다.
지난해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위댐보이즈도 출연한다. 강다니엘, 세븐틴, 더보이즈 등 인기 그룹들의 안무 제작에 참여했던 위댐보이즈는 화려한 무대로 '한터뮤직어워즈'를 빛낼 예정이다. 위댐보이즈는 10일 시상식에 출연한다. 시상식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 추가 라인업이 발표되며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터뮤직어워즈'는 한터차트 3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시상식으로, 한터차트의 객관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다.
'한터뮤직어워즈'는 오는 10일과 1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국내 방송은 SBS M, 해외 중 일본 지역은 Mnet 재팬과 Mnet Smart+, 그리고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국내 모바일과 일본을 제외한 해외 전지역 독점 생중계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