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미식의 시즌 봄을 맞아 계절의 향기를 가득 담은 '요기 맛집 키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가 전하는 맛의 즐거움을 집에서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삼성의 프리미엄 가전 '비스포크 컬렉션'을 특별 경품으로 준비했다. 특별 경품 외에도 한 번만 주문하더라도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당첨 기회도 넓혔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쿠폰' 또는 '추천 카테고리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에 한식, 일식, 중식, 분식 카테고리에서 주문하면 주문 횟수만큼 스탬프가 지급된다. 경품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탬프 달성별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를 선물한다. 또 △2등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3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4등 요기요 50% 할인쿠폰 △5등 요기요 30% 할인쿠폰 등 총 2000개의 봄맞이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재훈 요기요 제휴 마케팅 실장은 “입춘이 지나고 본격적인 미식의 계절 봄이 오고 있는 만큼 고객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요기요는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