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아이(NINE.i)가 일본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빛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나인아이는 지난 3일부터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FCLIVE TOKYO에서 ‘2023 NINE.i LIVE EVENT in JAPAN DREAMS COME TRUE’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일본 공연은 나인아이가 지난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펼치는 해외 공연으로, 지난 3일 개막 이후 내달 26일까지 하루 1~2회차 진행된다.
나인아이는 데뷔 앨범 ‘NEW WORLD(뉴 월드)’ 수록곡을 비롯해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수록곡까지 독보적인 ‘나인아이 팝’ 장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악과 고품격 퍼포먼스, 완성도 높은 무대 구성으로 열도를 수놓고 있다.
또한 K팝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선배 아이돌들의 히트곡 커버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팬 서비스로 현지 아이닌(나인아이 팬덤명)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나인아이는 이번 일본 공연을 통해 K팝을 알리며 폭넓은 해외 팬덤을 구축함과 동시에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으로 ’글로벌 핫루키‘의 입지를 단단히 할 전망이다.
나인아이는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NEW WORLD‘로 정식 데뷔해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유니크한 세계관과 그림 같은 다인원 퍼포먼스, 대체불가한 에너지로 국내외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나인아이의 첫 일본 공연 ‘2023 NINE.i LIVE EVENT in JAPAN DREAMS COME TRUE’는 TIMA TICKET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