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부터 강렬까지!'…'음악중심' TNX, '빛나는 존재감' 과시

사진=MBC '음악중심'
사진=MBC '음악중심'

그룹 TNX가 '음악중심'을 아름답게 수놓았다.

TNX는 오늘(18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더블 타이틀곡 'I Need U'와 'Love or Die' 무대를 꾸몄다.



먼저 이날 TNX는 그레이 컬러 교복을 입고 등장, 'I Need U’로 컴백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감성적인 사운드와 함께 TNX의 완벽한 칼군무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TNX의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은 과거 첫사랑을 떠올리게 할 만큼 짙은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TNX는 '힙스터' 느낌이 물씬 나는 블랙 의상을 입고 'Love or Die' 퍼포먼스를 펼쳤다. 또한 TNX는 대표 '감성돌'다운 청량함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무엇보다 'I Need U'와 'Love or Die'를 통해 자신들만의 강렬한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Love Never Die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Love Never Dies'는 한터차트에서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Love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47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한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