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3기 후진없는 직진남 등장 "풀악셀 밟아보겠다"

'나는솔로' 13기 후진없는 직진남 등장 "풀악셀 밟아보겠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3기에서 후진 없는 역대급 로맨스 직진남이 등장한다.

8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풀악셀’을 선언하는 솔로남의 직진 매력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13번지’는 첫 데이트로 서로에 대해 더욱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이후 데이트에 나선 한 솔로남은 “저한테 호감을 표시하면 저를 좋아해 주는 그 모습에 더 끌린다”는 솔로녀에게 “제가 더 많이 노력해 보겠다”고 처음부터 적극 대시를 한다.

심지어 그는 “제 이상형”이라고 고백하며 “저는 계속 직진하고 있을 테니까 다른 분들도 편하게 알아보시라”며 바다와 같은 이해심까지 자랑한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제가 생각하는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진정성 보여드려야죠”라고 아낌없이 ‘풀악셀’을 밟다가, “가까이서 보니 미남”이라는 솔로녀의 칭찬에 귀가 잔뜩 빨개지는 순수함을 드러낸다.

수줍음도 잠시, 이 솔로남은 “미인이시다. 미인인데 귀엽기까지 해서 끝난 것 같다”며 “진정성 풀악셀 밟아보겠다”고 ‘기.승.전 직진’을 외쳐 ‘한우물 로맨스’가 통할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13기의 첫 데이트 선택과 결과는 오는 8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