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1의 빛나는 감성이 찾아온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Hug'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Hug in Black' 버전 단체 사운드 포토를 공개하며 발매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운드 포토 속 아홉 멤버는 키치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블랙 앤 화이트 스쿨룩으로 선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블랙 컬러감이 주는 시크한 카리스마 속에서도 감춰지지 않는 밝은 에너지와 순수한 매력이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했다.
아홉 멤버의 기분 좋은 웃음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함께 흘러나오는 래핑 구간이 또 한번 'TO1표 Hug'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Ain't no worry'로 시작되는 구간은 원곡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부분으로, 멤버 제이유와 렌타가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리메이크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Hug'는 지난 2004년 발매된 동방신기(TVXQ!)의 데뷔 싱글 'Hug'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3주년을 1개월여 앞둔 TO1이 준비한 깜짝 화이트데이 선물이다. TO1은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청량함과 순수함으로 글로벌 팬들을 향한 달달한 사랑 고백을 전할 계획이다.
TO1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Hug'를 공개하고,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Hug'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