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엔데믹 이후 맞는 첫 봄나들이 시즌을 기념해 야놀자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31일까지 앱 내 '요기요X야놀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요기요의 매일 특별한 할인을 즐길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 '요기픽'과 중복 할인 가능하며, 브랜드에 따라 최대 55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요기요에서 포장 주문하면 야놀자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7천 원 할인쿠폰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어 쿠폰이 지급된다.
야놀자에서도 요기요의 할인 행렬이 이어진다. 야놀자 초특가위크 놀먹보 이벤트를 통해 요기요 앱에서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요기서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2만5000원 이상 배달 및 포장 주문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우재훈 요기요 제휴 마케팅 실장은 “야외활동 중에도 요기요와 함께 맛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요기요 포장으로 만나는 미식의 즐거움과 함께 야놀자에서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액티비티까지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