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일본 MTG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주성진 휴테크산업 대표(왼쪽)과 마츠시타 츠시요 MTG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주성진 휴테크산업 대표(왼쪽)과 마츠시타 츠시요 MTG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휴테크산업은 일본 MTG와 제품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MTG는 나고야를 거점으로 10여개의 산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앤뷰티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휴테크는 MTG '스타일 체어'와 '식스패드 풋핏2' 제품을 판매한다. 스타일체어는 골반 척추 교정 의자다. 척추 교정 지압 요법 '카이로프랙틱' 기술을 응용해 의자에 앉는 것만으로도 척추에 이상적인 S자 자세 유지가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이 핵심이다. 스타일 체어는 소파 타입의 DC, 우레탄 소재의 프리미엄 PM, 좌식 의자 EL 3가지 형태로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식스패드 풋핏2'은 발과 종아리 근육을 강화하고 단련하는 데 도움을 주는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트레이닝 기기로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종아리 근육을 자극해 근력 향상 및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준다.

한성주 휴테크 해외사업팀장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골반 척추 교정 의자 스타일 체어와 종아리 근육 단련 및 강화 트레이닝 기기 식스패드 풋핏2가 장시간 앉아 생활하고 각종 통증에 시달리는 한국 소비자층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