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유스마일, 한국 시장 진출

글로벌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유스마일, 한국 시장 진출

유스마일이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설립 후 7년동안 구강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누적 5억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OEM 브랜드가 주로 판매되고 있는 한국 시장의 점유율을 높여나갈 예정이다.

유스마일은 7년간 연평균 2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있는 구강케어 브랜드이다. 유스마일 전문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구강관리 문제에 대해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의료기관 및 치과의사와의 협업을 통해 모든 제품을 자체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유스마일은 (주)디스티팩토리와 유통계약을 통해 국내에 첫 진출한다. 4월 중 다양한 채널에서 전동칫솔, 구강세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스티팩토리 관계자는 "우리의 치아는 평생 사용되기 때문에 구강케어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의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 유스마일과 좋은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유통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유스마일 제품은 네이버, 쿠팡, 와디즈 등 주요 유통사를 통해 판매가 될 계획이며, 가장 먼저 와디즈를 통해 한 번 충전으로 180일동안 사용할 수 있는 U2S 음파전동칫솔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출시 후 다양한 런칭이벤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