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21일부터 23일까지 '2023 키즈랜드 전용캠핑장'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에서 가족 고객 대상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은 월 1회 전용캠핑장에서 진행되며 고객 추첨을 통해 금~토 40가족, 토~일 40가족 등 총 80가족을 전용캠핑장으로 초청해 진행된다. 키즈랜드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찾는 KT 가족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2023 키즈랜드 캠핑은 1개의 전용캠핑장(△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전국 5개 인기 캠핑장(△경기 KT위즈파크 키즈랜드 캠핑존 △충남 태안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북 칠곡보 오토캠핑장 △경남 양산 캠프포레 △전남 담양 금성산성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지니 TV 키즈랜드팩 초이스'와 '프라임 키즈랜드팩'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고, 키즈랜드를 이용하지 않는 KT고객은 KT 멤버십포인트 1만점(1박당)을 활용해 참여 가능하다. 키즈랜드 캠핑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월 최대 2박 신청이 가능하며, 올해 새롭게 준비하여 선보이는 전용캠핑장은 주말 예약과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탈인형과 포토타임, 캠핑장 보물찾기 프로그램, 인공지능(AI) 반려견 로봇 공연, 가족사진 촬영 등과 같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권혜미기자 hyeming@etnews.com
-
권혜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