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케일러는 2007년 설립 이래 제로 트러스트 분야 리더 기업으로 성장했다.
대표 제품인 지스케일러 제로트러스트 익스체인지는 세계 150여개 데이터 센터에 분산된 '시큐리티 서비스 엣지(SSE)' 기반 인라인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이다. 모든 위치에서 사용자, 장치,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연결해 각종 사이버 공격이나 데이터 손실 등 피해로부터 고객을 보호한다.
제로트러스트 익스체인지는 매일 2500억개 이상 트랜잭션을 처리하며 70억개 이상 보안 제어와 20만건 이상 고유한 보안 업데이트를 수행한다. 한 고객에 새로운 위협을 발견하면 모든 사용자를 위해 이를 차단한다.
제로트러스트 익스체인지에 포함된 '지스케일러 인터넷 액세스(ZIA)'는 10년 간 보안 웹 게이트웨이 분야 독보적인 리더로 평가받는 솔루션이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배포된 SSE 플랫폼으로 꼽힌다. 세계 최대 규모 보안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확장 가능한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제공한다. 복잡한 설치과정 없이 레거시(기존)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대체해 지능형 공격을 차단하고 포괄적인 제로 트러스트 접근 방식으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한다.
지스케일러코리아는 베스핀 CNSC 행사에서 기존 네트워크 중심 보안에서 클라우드 기반 보안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 출현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제로트러스트를 구현하려는 보안 요구에 도움이 되는 제로트러스트 여정을 전한다. 지스케일러 제로트러스트 익스체인지 모델과 주요 고객 사례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
-
김지선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