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최저가 박람회…5배 보상·20% 쿠폰

여기어때, 최저가 박람회…5배 보상·20% 쿠폰

여기어때가 ‘해외여행 최저가 박람회’를 진행한다. 상품은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의 5배를 보상한다. 최저가 보상제 적용 상품은 해외 숙소 1000개, ‘항공+숙소’ 50개로 최대 규모다.

해외 숙소의 경우 추가 혜택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6월 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종료까지 총 2만8000명에게 최대 14억원 상당의 할인 쿠폰 배포하는 셈이다.

이외에도 해외 항공과 특가 상품을 모아 매주 월, 화, 수요일 10시에 핫딜을 오픈한다. 요일별로 △도시별 항공권 최대 6만원 할인 △항공+숙소 오사카, 후쿠오카 등 20만원대의 파격 특가 △전세계 항공권 50% 할인(최대 10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핫딜 진행 기간은 요일별로 상이하다.

마카오⋅싱가포르⋅홍콩 관광청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1 항공 특가’ 상품부터,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각 국가별 자세한 혜택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이번 박람회를 위해 최저가 보상 금액을 차액의 2배에서 5배까지 최대한 끌어올렸다”며 “이외에도 할인 쿠폰과 특가 핫딜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여기어때를 통해 여행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