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부산 벡스코에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제 11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23)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전시회는 ‘친환경 제조 혁신과 디지털 기술의 융합’이라는 주제로 28개국에서 453개 업체가 1,742부스 규모로 참여한다.
비젠트로는 UNIERP(유니이알피), UNIMES(유니엠이에스), UNIPORTAL(유니포털), UNIBI(유니비아이), UNIAnalytics(유니애널리틱스) 등 통합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젠트로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사물인터넷(IoT) 데이터수집기솔루션 ‘유니다스(UNIDAS)’ 및 데이터분석솔루션 ‘유니애널리틱스(UNIAnalytics)’ 등 다양한 제품으로 스마트 팩토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부산 벡스코 2전시장 스마트공장솔루션전(Smart Factory Solution Fai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비젠트로의 스마트팩토리 정부 사업 및 데이터바우처, AI 바우처에 대한 상담 및 솔루션 도입문의가 가능하다.
비젠트로는 전사자원관리솔루션 ‘유니ERP(UNIERP)’와 제조실행시스템 ‘유니MES(UNIMES)’를 독자 개발한 곳이다. 대중소기업 2000곳 이상에 대한 ‘IT프로젝트 수행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솔루션 기반 △PI △구축 △ITO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비젠트로 담당자는 “스마트공장 구축 선도기업인 비젠트로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제조사를 위한 데이터 솔루션 기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비젠트로의 슬로건인 ‘Focus on your Tomorrow, 비젠트로가 도와드립니다’ 라는 주제로 고객의 미래를 응원하는 홍보 이벤트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