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Bite Me로 열릴 6색 다크판타지’…DARK BLOOD 프리뷰 공개

사진=빌리프랩 제공
사진=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이 단순하지만 강렬한 ‘Bite Me’를 앞세운 다채로운 사운드로 자신들만의 다크판타지 첫 장을 연다.

18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미니 4집 ‘DARK BLOOD’의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하프사운드 메인의 ‘Fate’를 시작으로, 다크한 매력이 묻어난 타이틀곡 ‘Bite Me’까지 수록 6곡의 하이라이트 포인트가 담겨있다.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날 물어 달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던하는 미니멀한 팝컬러의 ‘Bite Me’는 물론 운명을 각성한 소년의 서사 ‘Fate’, 얼터너티브 R&B ‘Sacrifice (Eat Me Up)’, 타락해 가는 소년의 모습을 그린 ‘Chaconne’, 잃어버린 사랑으로 인한 뒤늦은 후회와 괴로움 ‘Bills’, 펑크 힙합 트랙‘Karma’ 등 한 편의 판타지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장르표현의 곡 구성이 돋보인다.

‘DARK BLOOD’는 엔하이픈이 팬들에게 느끼는 소중함과 고마운 마음을 ‘다크 판타지’ 이야기에 빗대 소년이 운명의 상대(너)와 재회해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미니 4집 ‘DARK BLOOD’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