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 이색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포엠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의 모션 포스터를 오픈했다. 포스터에는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를 오마주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포스터를 재현하며 우비, 우산을 활용한 멤버들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라포엠은 오는 6월 30일부터 coex 신한카드 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OST 콘서트명 중 '라라랜드'는 라포엠과 공식 팬덤명 '라뷰'를 결합한 것으로, 팬들을 향한 라포엠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라포엠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OST를 새롭게 편곡해 라포엠만의 목소리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팬 사랑으로 유명한 라포엠이 팬들을 위해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그간 라포엠은 개개인의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과감한 장르적 결합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적 입지를 구축했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의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라포엠은 다양한 음악 활동과 함께 콘서트, 방송, 페스티벌 등을 통해 계속해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라포엠은 내달 30일을 시작으로 7월 2일, 7월 8일, 7월 9일, 7월 22일, 7월 23일 총 6회에 걸쳐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연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