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NATT(미드낫), ‘수상한 듯 매력적인 Masquerade 드라이브’…뮤직쇼트 공개

사진=빅히트 뮤직, 하이브IM 제공
사진=빅히트 뮤직, 하이브IM 제공

이현의 또 다른 자아 MIDNATT(미드낫)이 리스너들의 취향저격 포인트를 직접 짚으며, 대중과의 공감대를 새롭게 했다.

하이브 측은 지난 21일 오후 1시 레이블즈 유튜브 공식 채널에 MIDNATT(미드낫)의 데뷔곡 ‘Masquerade’ 뮤직 쇼트필름을 공개했다.



‘THE MIDNIGHT DRIVE : ‘Masquerade’ Music Short Film(이하 뮤직 쇼트 필름)’ 명칭으로 공개된 두 종류의 필름에는 각각 빈티지샵 속 의문의 유령이 띄운 의상을 입은 미드낫이 자동차를 타고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모습과 함께, 급정거 후 만난 검은 고양이를 태우고 다시 달리는 등의 내용들의 묘사돼있다.

이는 드라이빙에 잘 어울리는 곡이라는 매력포인트와 새로운 도전이라는 음악메시지를 시사하는 바로서 관심을 얻고 있다.

MIDNATT(미드낫)의 뮤직쇼츠 필름은 하이브 레이블즈를 비롯해 MIDNATT(미드낫) 유튜브 및 틱톡 공식 채널에서 오는 23일, 25일, 27일에 걸쳐 오후 1시에 각각 3~5편이 공개된다. 전체 이야기를 담은 풀버전은 오는 31일에 업로드된다.

한편 MIDNATT(미드낫)은 가수 이현이 새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이는 ‘또 다른 자아’로, 리드미컬한 일렉 기타와 뉴트로 사운드가 매력적인 신스 웨이브곡 ‘Masquerade’로 새롭게 데뷔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