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2023 숙박 세일 페스타’ 사전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숙박 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숙박업계 지원과 내수 진작을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지역편과 전국편으로 나누어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국내 숙박시설 이용 시 3만~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트립비토즈는 본 행사에 앞서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사전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4년도 이전 출생자 대상 1인 1매 한정으로 발행되는 쿠폰 발급에는 본인 인증 1회가 필요한데, 트립비토즈에서는 간편하게 사전 인증을 진행할 수 있다.
지난해 숙박대전에 추가 할인 제공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여행’을 주제로 기획전을 선보였던 트립비토즈는 올해도 사전 인증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엔데믹과 거리두기 해제로 여행 기대 심리가 회복되었지만 고물가로 인해 여행을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보다 경제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숙박업계와 상생을 도모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사전 인증을 완료한 신규 및 기존 회원 전원에게 트립비토즈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지원금 5천 트립캐시를 지급한다. 사전 인증 완료 고객은 럭키 드로우에도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100만 트립캐시(1명) △70만 트립캐시(1명)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1명) △BOSE 블루투스 헤드폰(1명) △플레이스 캠프 호텔 제주 숙박권(2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체크아웃 후 트립비토즈 앱에서 진행되는 숙박 세일 페스타 챌린지에 숙소 영상을 업로드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하여 5만 트립캐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3만원)과 더불어 트립비토즈 앱 전용 10% 프로모션 코드(최대 5만원 할인), 챌린지 참여를 통한 5만 트립캐시 등을 활용하면 최대 13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숙박 시설을 예약할 수 있다.
김준식 트립비토즈 COO는 “따뜻해진 날씨에 정부 지원과 함께 국내 관광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과 최저가 전국 숙소를 준비했다“며 “간편하게 사전 인증 후 국내 여행을 떠나시고,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트립비토즈에서 다른 여행자들과 공유하고 소통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