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더위에 여름철 불청객 ‘모기’가 일찍 찾아왔다. 해외직구 브랜드에서는 다채로운 모기퇴치기 제품을 찾을 수 있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모기 퇴치에 효과적인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생활가전 브랜드 ‘트레바’의 모기퇴치기 ‘버그팬’은 환경 친화적 제품이다. 무선 선풍기에 특화된 브랜드 강점을 살려 모기 퇴치기에도 선풍기 날개를 적용했다. 홀로그램 날이 회전하면서 빛을 굴절시키고 공기를 순환시켜 모기 접근을 막는다. 화학물질이 쓰이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바넬크 모기 퇴치 라켓’도 인기다. 보라색 발광다이오드(LED)에서 모기를 끌어당기는 파장을 내보내 모기를 잡는다. 건전지가 필요 없는 충전식 제품이며 채 부분이 3중 메시 레이어로 겹겹이 싸여있다. 우발적인 감전으로부터 안전하다.
‘팜켈 초음파 해충퇴치기’는 해충 신경계를 자극하는 초음파를 방출한다. 사람이나 동물은 들을 수 없는 영역의 초음파로 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집이나 사무실 등 필요한 곳에서 간편하게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는 플러그인 제품이다.
‘써마셀 어드벤처 EX90’은 캠퍼나 백패커들 사이에서 모기 퇴치기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리튬 이온 배터리로 내부 삽입된 기피제를 활성화시켜 근방 해충을 쫓아낸다. 가스 열기를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기에 연기나 불꽃, 독한 냄새가 생기지 않는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모기 퇴치기를 찾고 있다면 ‘블랙앤데커 자외선(UV) 살충기’를 추천한다. 하얀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방과 거실, 방안 등 집안 어느 곳에 두어도 주변 미관을 해치지 않는다. UV라이트를 사용하며 포집망도 손쉽게 분리돼 세척 또한 간편하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수천만개에 달하는 아마존 미국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1번가 회원이면 누구나 2만8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