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내달 15일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언던’ 출시

언던
언던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생존 역할수행게임(RPG) ‘언던(Undawn)’을 내달 15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예정이다. 한국을 포함한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된다.

언던은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심리스 오픈월드를 구현했다. 다양한 지형과 지물, 극단적인 이상 기후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요소와 슈팅을 결합했다. 이용자는 자원을 모으고, 필요한 물품과 무기를 만들어 정착지를 구축하며 좀비를 물리치고 다른 게이머와 협력하거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추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프로 맥스 256GB와 에어팟 맥스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친구를 초대해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초대한 인원수에 따라 게이밍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14 R9부터 갤럭시S23까지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공식 사전등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 네이버 라운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은화, 탄약상자 등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공식 사전등록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트위터에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면, 한정 총기 스킨 교환 코드를 지급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