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에서 진행 중인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옥외광고](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3/06/08/news-p.v1.20230608.6e9dd76b7ab34895ad64fba5225ae1da_P1.jpg)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7월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넷마블은 넷마블엔투에서 개발 중인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홍대입구역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 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달 동안 게재한다. 홍대입구 출입구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를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고품질 아트워크로 제작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광고 영상 초반에는 캐릭터 명대사를 통해 시청자 궁금증을 자극하도록 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원작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 즐길 수 있다. 캐릭터 장착 슬롯을 성장시키는 신수 링크 시스템으로 캐릭터 성장 부담을 줄였다.
넷마블은 SSR 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