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인디, 초능력 어반 판타지 비주얼 노벨 ‘네개의 빛’ 출시

네개의 빛
네개의 빛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토리에트’가 제작한 초능력 어반 판타지 비주얼 노벨 ‘네개의 빛’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네개의 빛은 트위터 팔로워 40만명에 육박하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토리에트가 개발을 총괄한 비주얼 노벨 장르 인디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주인공 ‘E.B.’라는 주인공으로 분해 근미래의 ‘가온시’라는 가상의 도시에서 세상의 위협으로부터 사랑하는 이들을 지켜내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네개의 빛에 등장하는 4명 히로인은 토리에트가 제작, 매혹적인 캐릭터로 탄생했다. 히로인마다 분위기와 장르까지 완전히 달라지는 스토리를 통해 달달한 로맨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스토브인디에서 만날 수 있는 네개의 빛은 히로인 당 40장 내외 이벤트 CG와 다양한 의상을 표현한 수백 여장 스탠딩 일러스트를 제공해 게임의 보는 맛을 더한다. 캐릭터 풀 보이스를 지원하고 클래식 음악 전공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진 제작자 토리에트가 직접 작곡한 60여곡 OST도 감상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네개의빛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전원에게 한정판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히로인별 DLC가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게임의 특징을 살려 프리퀀시 스티커를 제공, 4명의 스티커를 모두 모으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