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TEEN TOP, 천지·니엘·리키·창조)이 스케줄러와 함께, 오는 7월4일 컴백을 위한 프로모션에 본격 돌입했다.
19일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SNS를 통해 틴탑 새 앨범 ‘TEEN TOP [4SHO]’(틴탑[포슈어])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오는 7월4일 컴백을 기준으로 펼쳐질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의 공개일정이 기재돼있다.
‘Life(라이프)’와 ‘Freedom(프리덤)’ 등 두 버전의 콘셉트 컷(21일, 23일)부터 리릭 스포일러와 트랙리스트, 뮤직 섬네일, 두 가지의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의 존재가 눈길을 끈다.
이는 최근 공개한 키워드 스포일러와 함께, 한층 더 다양한 모습으로 비쳐질 틴탑의 새로운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틴탑 ‘4SHO’는 확실함을 뜻하는 ‘For Sure’를 축약한 앨범명과 함께, 팬들에게 전하는 ‘확실하고 당연한 약속’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틴탑은 오는 7월4일 새 앨범 ‘TEEN TOP [4SHO]’ 컴백과 함께, 같은 달 15~1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2023 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2023 틴탑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스탑잇 팝잇 라이브)‘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