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넷이즈 게임즈,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27일 한국 출시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중국 넷이즈 게임즈는 마법 수집형 카드 역할수행게임(RPG)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을 27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글로벌 출시와 동시에 한국 서버를 오픈한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실시간 카드 대결 RPG 요소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전투 시 ‘해리포터’ 오리지널 시리즈의 마법 주문을 사용할 수 있다. 마법 카드를 수집해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국내 출시에 앞서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룰 진행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프로, 아이패드 10, 에어팟 프로 등 경품을 증정했다.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 등 주요 소셜 미디어(SNS)에서는 게시물 홍보 참여에 따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수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에픽카드 ‘니플러’, ‘만티코어의 춤’ 에픽 카드 아이템 등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자 달성 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를 돕는 귀중한 아이템도 추가 차등 지급된다. 사전 예약자 최대 200만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가 ‘골드 키’와 ‘덤 에픽 카드’ 아이템을 게임 다운로드 직후 받아볼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