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맛집' 윤형빈소극장, 여름방학 맞이 특별 '코미디의 맛' 론칭

사진=윤소그룹
사진=윤소그룹

'웃음 맛집' 홍대 윤형빈소극장이 여름방학 특집 '코미디의 맛'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은 26일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 두 달 동안 윤형빈소극장에서 여름방학 특집 공연 '코미디의 맛'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윤형빈소극장은 더운 여름 온 가족이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코미디 공연 '코미디의 맛'을 준비했다. '코미디의 맛'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윤형빈소극장의 대표 공연으로, 꾸준히 관객 평점 9.5점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상상하지 못한 순간에 터지는 애드리브가 특징이며,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시간이 있어 두 배 더 즐거운 공연이다.

이번 여름방학 특집 공연은 7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 두 달만 진행된다. 개그맨 윤형빈, '오랑캐' 김지호, 스케치 코미디 채널 '내얘기' 정찬민, '희극인' 신윤승, 개그아이돌 코쿤 등 윤형빈소극장의 개그맨들이 총출동한다.

윤소그룹을 이끄는 개그맨 윤형빈은 "올여름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특별한 개그쇼 '코미디의 맛'을 준비했다"라며 "웃음이 필요한 모든 분에게 실컷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겠다. 웃음 맛집 윤형빈소극장이 준비한 고퀄리티 웃음을 무한으로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윤형빈소극장의 여름방학 특집 '코미디의 맛'은 인터파크티켓과 네이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