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미리 준비하는 여름방학! 어린이 전시·공연 추천

티몬 주말에어디가 특별전
티몬 주말에어디가 특별전

엔데믹 후 첫 여름 시즌을 맞아 어린이들의 방학을 알차게 만들어 줄 나들이 상품이 등장하고 있다. 장마와 무더위로 변덕스러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실내 문화 상품이 인기다.

이번주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이어지는 티몬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에서 즐거운 여름방학을 책임질 전시, 공연 상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전시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의 세계 최초 미디어 전시가 오는 8월 15일까지 인사센트럴뮤지엄에서 열린다. 히트 상품인 곰돌이 모양 '골드베렌'이 탄생 100주년을 맞이해 마련된 전시다.

이번 전시는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공간 곳곳을 알차게 구성했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경쾌한 색감의 포토존도 가득하다. 기념전을 위해 특별 상륙한 하리보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티몬에서 오는 7월 1일부터 관람 가능한 전시 티켓을 50% 할인 판매한다. 성인은 1만원, 소인은 7500원이다. 여기에 10% 전용 쿠폰도 추가 적용할 수 있다. 티켓 구매 후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하다.

뮤지컬 '수박 수영장'
뮤지컬 '수박 수영장'

◇뮤지컬 '수박 수영장'

올여름도 인기 가족 뮤지컬 '수박 수영장'이 관객들을 찾는다. 오는 7월 1일 개막해 8월 27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이 펼쳐진다.

작품명에 걸맞게 시원한 여름에 제격인 공연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을 전해 온가족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여 준다. 주목받는 그림책 작가 '안녕달'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해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 연출, 음악 등이 더해져 풍부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티몬에서 최대 59% 할인한 단독 특가에 예매할 수 있다. 전용 쿠폰 적용 시 추가 10% 할인받을 수 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